Loading...
언론 보도 2018-07-24T10:53:17+00:00

언론 보도

팬덤 남주혁갤러리 후원금 전달

작성자
kfpb
작성일
2019-02-22 15:16
조회
70

"밝고 아름다운 세상 함께 봐요~"
- 팬덤 디시인사이드 남주혁갤러리, 한국실명예방재단에 후원금 전달 -


영화배우 남주혁의 팬덤 디시인사이드 남주혁 갤러리는 2월 22일 남주혁의 생일을 맞아 저소득 가정의 노인분들을 위한 개안 수술을 후원하는 귀한 선물을 준비해 생일을 축하하였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한층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남주혁이 함께 출연중인 김영옥, 김혜자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가짐을 품고 드라마에 임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 디시인사이드 남주혁 갤러리는 특별히 실명위기에 처한 노인분들의 개안 수술비로 써달라고 재단법인 한국실명예방재단에 생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후원금 222만원을 전달하였다.

재단법인 한국실명예방재단은 1973년에 안과 의사 선생님들이 설립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눈 수술비 지원사업, 의료 취약지역으로 찾아가는 눈 검진 사업, 취학전 어린이와 노인을 위한 눈 건강 교육사업 등 지난 45년간 국민의 눈 건강 지킴이로서의 소명을 다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되고 가장 사업실적이 많은 사회복지 비영리재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도움의 손길은 백내장과 망막질환으로 실명의 위기에서 고통 받고 있는 노인 여섯 분에게 후원금 전액을 수술비로 지원하여 다함께 희망의 빛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드라마의 제목처럼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밝게 보자는 의미로 이번 아름다운 선행의 인연을 맺게되어 디시인사이드 남주혁 갤러리 회원들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겠다는 뜻을 전하였다.

배우 남주혁은 아시아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시아 4개 도시에 2월 24일을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출처 및 보도 : 헬스경향 / www.k-health.com]